코골이 방지 베개 너무 좋아해서 선물도 찐 리뷰

솔직히 협찬을 받았는데 써보고 너무 좋아서 코골이가 심한 매형에게까지 선물한 베개를 소개해 드릴게요.신혼 2년차,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는데, 딱 하나 남편의 코골이로 고통받는 사람이 여기 있어요… 제 남편은 결혼한지 얼마 안 됐을 때는 코를 골지 않았는데 언제부턴가 코를 골기 시작했어요.주변에서 코골이 때문에 각 방을 쓰는 코골이 수술을 한다든가 그런 얘기를 들었을 때는 남의 얘기인 줄 알았는데 막상 제 얘기만 하면 매일 밤 잘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고 가끔 심하게 코를 골 때는 남편 건강까지 걱정이 됩니다.

옆으로 누우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사실 개인의 의지만으로 자는 동안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잖아요. 그런데 마침 좋은 기회에 코골이 방지 베개를 사용하게 되어서 반신반의로 사용해 보았습니다.솔직히 베개에서 코골이가 얼마나 줄어들까 싶어서 별로 기대하지 않고 한번 써봤는데요.완전히 베개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이상하게도 실제로 남편의 코골이가 천둥 소리에서 약간 숨소리 정도로 바뀌거든요.제 남편이 쓰던 베개는 바쳐서 코골이 방지 베개예요.사진처럼 누웠을 때 목 C 커브가 유지되는 경추 베개입니다.사실 남편이 사무직이다 보니까 목이나 어깨가 아파서 비슷한 경추 베개를 많이 썼는데 그렇게 효과가 있었던 베개는 없었어요.

그런데 바쳐서 베개는 남편이 써보니까 확실히 아니래요!푹신푹신하면서도 탄탄한 메모리폼이 좋을 것 같다고 하네요.처음 적응할 때는 되게 편한 느낌이 아니라 어떻게든 괜찮다고 했는데 점점 익숙해져서 요즘은 잘 때 속삭이는 아기처럼 자는 거예요 ㅎㅎ 일단 베개커버에서도 통기성 좋은 깨끗한 소재로 만들어진 것 같아 피부에 닿아도 편안했답니다.

그리고 남편이 마음에 드는 부분이 있는데, 앞에서 보면 베개 한가운데 움푹 들어간 부분이 보이시죠?저기에 목을 베개 삼아 누우면 베개가 목을 안정감 있게 잡아줍니다.다른 베개는 목 부분만 쏙 사라지고 뭔가 목을 잡고 있는 것 같고 떠 있는 것 같은 불안정한 느낌이 들었는데 이 베개는 베개로 하고 누우면 자세가 딱 맞아요.그냥 베개에 누워있는 것만으로도 그동안 피곤했던 목과 어깨가 편안해지고 딱 쉬는 느낌이 들어요.

사실 저희 남편이 제일 잘했다고 느낀 부분은 옆 부분인데요.사진처럼 옆 부분의 높이가 다른 베개보다 높아서 남편이 측면 자세로 자려고 누웠을 때 어깨 눌림이 확실히 적다고 합니다.다른 베개를 사용할 때는 옆으로 잘 때 자꾸 걸려 불편하다고 불평했지만 바쳐서 코골이 방지 베개를 사용하고 나서는 뒤로는 뒤척이지 않고 편안하게 자고 함께 수면의 질도 높아졌습니다.그리고 사진을 보면 귀에 닿는 부분이 조금 벌어져 있어서 누웠을 때 귀가 눌리지 않고 더 편해요.귀 부분이 다른 베개와 비교하면 확연한 차이인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또 달라진 점은 목을 지탱하는 전면부에도 쿠션이 붙어 있는 부분입니다.전면부 쿠션이 있다고 뭐가 그렇게 다르지? 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큰 차이를 낳았어요.이 등 패드가 목과 등 사이의 격차를 줄이고 몸의 압력을 분산시켜 주어 베개 삼아 누웠을 때 훨씬 편합니다.바쳐서 베개는 일반 베개보다 높이가 비교적 높은데 등 패드 덕분에 등 뒷면이 목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목이 부러지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나는 베개만 사용해도 높이가 딱 맞았는데 남편의 경우는 조금 낮다고 느껴져서 배송 시 함께 오는 전체 패드를 사용해서 베개 높이를 맞춤형으로 조절해서 사용했어요.코골이 교정에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수면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렇게 맞춤형으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남편이 조금 더 베개에 붙어 잘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이 높이 조절 기능 덕분에 베개에 내 몸을 맞춰 쓰는 게 아니라 정말 내 몸에 맞는 베개를 쓰는 느낌이 들었어요.

높이 조절 방법은 완전히 간단합니다.지퍼를 열고 베개 커버 안에 전체 패드를 추가하면 되는데요.같은 제품을 사용해도 사람마다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만약 목 높이가 조금 아쉽다면?넥패드를 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추가할 수 있는 패드가 총 2개라구요!베개 높이는 그대로 유지하고 목만 올리고 싶다면 목 패드만 추가하고 조금 더 목이 단단하게 지지되는 느낌으로 베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목 패드를 추가하시면 그 부분이 조금 더 높아지셔서 누웠을 때 훨씬 안정감 있고 스트레이트넥이 있으신 분들은 교정되는 느낌도 들 거예요.바쳐 베개 찐 사용 후기! 베개에서 코를 골려면 30일 정도는 써야 할 것 같아서 30일 써봤는데요.남편의 경우 코골이가 전보다 훨씬 좋아져서 같이 자는 저도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경추 베개이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날 때 목과 어깨가 훨씬 가벼워졌고 남편도 수면의 질이 훨씬 높아졌다고 느꼈습니다.사실 경추 베개를 사보면 너무 딱딱하거나 애매하게 푹신푹신해서 목과 어깨가 고정이 안 되는 경우가 많은데 바쳐서 베개 같은 경우는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푹신푹신하지도 않은 최적의 편안함을 느꼈습니다.푹신푹신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영상도 찍어봤습니다.남편의 코골이 때문에 힘들 때는 매일 아침 스트레스와 함께 일어났는데 지금은 많이 나아져서 만족하고 남편은 꾸준히 바쳐서 베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30일 무료체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코골이가 심하신 분들은 한번 써보셔도 될 것 같아요. 안 맞으면 편하게 환불해드리면 되니까.거북목 베개 일자목 베개 낮은 코골이 마약 꿀잠 수면베개 : 바쳐 거북목베개 스트레이트 넥 필로우 경추 목베개를 사용하세요!bit.ly업자에게 원고료를 받고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