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채움이가 푹 빠진 장난감이 생겼어요.V텍 : 스마트 폴딩 걸음걸이 보조기입니다.
V텍은 모르는 사람이 없는 아주 유명한 브랜드잖아요.그중 걷기 보조기는 누적 판매량 1300만대나 된다!걷기 보조기 중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거든요.전 세계 9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유해성분이 없는 안전성은 물론 고품질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30가지 이상의 안전인증을 받아 어린이들이 사용할 예정이지만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채움이는 9개월이 되어서 처음 사용했어요.브이텍 걷기 보조기는 6개월 전후에서 12개월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오래 놀 수 있는 완구입니다.이 좋은 완구를 이제야 놀게 해주었다니.. 아쉽네요. 6월 전후
걷기 보조기의 전자 학습 패널을 분리하여 엎드리거나 앉아서 놀 수 있습니다.140+의 사운드와 멜로디, 다양한 영어, 한글 문장과 동요가 수록되어 있어서 한 번에 놀면 굉장히 오래 빠져있습니다.육아가 당분간 쉬워진다는 사실.
개폐를 반복합니다.여닫을 때 서로 반대 문구나 소리, 불빛이 반짝여서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탈부착 가능한 휴대폰 장난감입니다.똑딱똑딱 소리를 내며 누르고 역시 입으로 가져가는 아기.잘 모르고 한글 영어 모드를 이리저리 돌려봅니다.잠시 재미있게 놀아요. 10개월 전후
자녀가 앉거나 잡는 시기에 학습 패널을 분리하거나 장착하여 놀 수 있습니다.
자녀가 앉거나 잡는 시기에 학습 패널을 분리하거나 장착하여 놀 수 있습니다.
자녀가 앉거나 잡는 시기에 학습 패널을 분리하거나 장착하여 놀 수 있습니다.
채움이는 자꾸 뒷손잡이를 잡고 일어나지 않고 앞에 학습패널을 만지고 놀면서 잡고 일어나는 거예요.채움이는 자꾸 뒷손잡이를 잡고 일어나지 않고 앞에 학습패널을 만지고 놀면서 잡고 일어나는 거예요.물론뒷손잡이를잡으면또조금씩끌고서있지만학습패널을여러번들고놀고싶은지앞에서는아기12개월후에걸음걸이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단계로 해서 일어서는 것 외에 밀고 걸을 수 있습니다.누르는 형태의 장난감은 대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며 어린이의 모험심과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합니다.걸음걸이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단계로 해서 일어서는 것 외에 밀고 걸을 수 있습니다.누르는 형태의 장난감은 대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며 어린이의 모험심과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합니다.걸음걸이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단계로 해서 일어서는 것 외에 밀고 걸을 수 있습니다.누르는 형태의 장난감은 대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며 어린이의 모험심과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합니다.걸음걸이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단계로 해서 일어서는 것 외에 밀고 걸을 수 있습니다.누르는 형태의 장난감은 대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며 어린이의 모험심과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합니다.